갤럭시 버즈 라이브 플러스 초기화 연결 안됨 오류 해결 방법

갤럭시 버즈, 버즈+(버즈 플러스), 버즈 라이브의 경우 연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연결 오류가 발생할 때는 통상적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다.



1) 이어버드와 충전케이스 충전 여부 확인하기

: 당연한 이야기 일 수 있으나 이어버드와 충전케이스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방전되어 있을 수 있다. 의외로 이런 경우가 많은데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본다. 물론 처음으로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경우에는 30분 이상 충전을 해야한다.



2) 갤럭시 버즈와 연결된 기기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 및 업데이트

: 이어버드의 경우 갤럭시 등 연결된 기기에서 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시키고 이어버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이 때문에 연결 오류가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.



3) 이어버드와의 블루투스 연결상태 체크

: 이어버드와 연결할 기기가 3분 안에 연결되지 않으면 블루투스 등록 대기 상태가 해제된다. 충전 케이스를 다시 닫은 후 열어 이어버드가 블루투스 연결 모드로 진입하게 한 뒤 다시 연결을 다시 시도해본다.

 

이어버드 블루투스 연결 오류 해결 방법

 




4) 갤럭시 버즈(버즈 플러스, 버즈 라이브 등) 연결 초기화

: 위의 기본적인 방법이 모두 안되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라이브 초기화가 가능하다.

(1) 갤럭시웨어러블(Galaxy Wearable) 앱 실행 후 "일반" 을 누른다.

 

갤럭시 웨어러블앱 실행 후 일반 선택

 



(2) 아래와 같이 이어버드 초기화를 누른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이어버드 초기화를 진행

 

갤럭시 이어버드 연결안됨 초기화

 

 

댓글